법인파산전문 법률사무소 온길 최진원 변호사는 2020. 12.경 파주에 소재한 기업행사 및 지역축제 무대 디자인을 하는 회사에 대하여 서울회생법원에 법인파산 신청을 하여 2021. 1.경 파산선고 결정을 성공적으로 받았습니다.
▶ 신청시부터 파산선고 결정까지의 기간 : 약 1개월
▶ 부체규모 : 약 8억
▶ 예납금 : 700만 원
채무자 회사는 기업행사 및 지역축제 등 무대 디자인 제작·설치·시공을 하는 회사로 다양한 무대와 전시를 진행하며 점차 성장하고 있었으나 코로나 19사태로 인하여 모든 행사와 전시가 취소되면서 매출이 급격하게 감소하였습니다. 또한 코로나 19 사태 피해 기업으로 해당되지 않아 국가 지원금마저 받을 수 없게 되자 대출금, 인건비 등 지속되는 자금난을 견디기 어렵다고 생각되어 이 사건 파산신청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 법률사무소 온길은 사법연수원, 대형로펌(법무법인 태평양) 기업구조조정 팀 출신으로 도산전문 변호사로만 구성된 로펌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법인파산/대표자파산에 관한 최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진원 변호사는 현직 서울회생법원 법인파산관재인으로도 활동하고 있고, 서울대 법대 출신으로, 대한변호사협회 도산전문 변호사로서 성실과 신뢰, 고객에 대한 이해를 갖춘 전무가로, 법률사무소 온길 법인파산회생센터에서는 변호사들이 밀착하여 직접 사건을 수행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