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온길 법인파산회생센터
법률상담전화  
02-595-1945

메인메뉴

업무 및 성공사례

2020. 12. 법인파산 선고

법인파산전문 법률사무소 온길 최진원 변호사는 2020. 11.경 서울에 소재한 소프트웨어 개발업을 하는 주식회사에 대하여 서울회생법원 법인파산 신청을 하여 2020. 12.경 파산선고 결정을 성공적으로 받았습니다.

 

▶ 신청시부터 인가시까지의 기간 : 약 1개월

▶ 부채규모 : 약 12억 원

▶ 예납금 : 1,000만 원

 

채무자 회사는 인성독서프로그램등을 기획 및 개발하여 방송국에 방영하였으나, 방송국의 사정으로 편성이 연기되는 바람에 인건비, 사전제작 등으로 인한 과도한 제작비 초과, 방송 협력업체 용역 대금 지연 등으로 채무가 늘기 시작하였습니다. 채무자 회사는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투자유치에 나섰으나 출연료 등 미지급에 대한 기사가 보도되어 투자유치에 실패하게 되어 더이상 과도한 채무를 변제할 방법이 파산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 법률사무소 온길사법연수원, 대형로펌(법무법인 태평양) 기업구조조정 팀 출신으로 도산전문 변호사로만 구성된 로펌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법인파산/대표자파산에 관한 최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표변호사인 김동아 변호사는 현직 서울회생법원 법인파산관재인으로도 활동하고 있고, 도산위기에 처해있는 기업과 대표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파트너 변호사인 최진원 변호사는 서울대 법대 출신으로, 대한변호사협회 도산전문 변호사로서 성실과 신뢰, 고객에 대한 이해를 갖춘 전문가로, 법률사무소 온길 법인파산회생센터에서는 변호사들이 밀착하여 직접 사건을 수행해드립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20-12-17

조회수356

 
스팸방지코드 :
비용없는 무료상담 신청   이름/연락처 등 개인정보는 100% 비밀보장됩니다!

보다 정확한 법률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법인파산/법인회생에 관련한 상담을 진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   름 :
연락처 : - -
관심분야 :
채무금액 :
본점 소재지 :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