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온길 법인파산센터
법률상담전화  
02-595-1947

메인메뉴

업무 및 성공사례

2020. 11. 법인파산 선고



 

법인파산전문 법률사무소 온길 김동아 변호사, 최진원 변호사는 2020. 10. 경 전자제품 제조 및 판매업에 대하여 서울회생법원에 법인파산 신청을 하여 2020. 11. 경 파산선고 결정을 성공적으로 받았습니다.

 

▶ 신청시부터 인가시까지 : 20일

▶ 부채규모 : 약 3억 원

▶ 예납금 : 500만 원

 

채무자 회사는 투자자로부터 지속적인 투자를 약속받아 설립하였으나, 약속과 달리 투자를 하지 않아 대표자는 대출을 받아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하였습니다. 기존 유선상품과는 다르게 무선으로 개발하여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는 기대로 여러 판매회사에 상품을 공급하며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고 있었는데 갑작스러운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경기불황으로 판매가 급감하게 되었고, 대출이자 및 원금 상환의 압박이 계속되자  더 이상 사업을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파산신청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법률사무소 온길 사법연수원, 대형로펌(법무법인 태평양) 기업구조조정팀 출신으로 도산전문 변호사로만 구성된 로펌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법인파산/대표자 파산에 관한 최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표 변호사인 김동아 변호사는 현직 서울회생법원 법인파산관재인으로도 활동하고 있고, 도산위기에 처해있는 기업과 대표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파트너 변호사인 최진원 변호사는 서울대 법대 출신으로, 대한변호사협회 도산전문 변호사로서 성실과 신뢰, 고객에 대한 이해를 갖춘 전문가로, 법률사무소 온길 법인파산회생센터에서는 변호사들이 밀착하여 직접 사건을 수행해드립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20-11-03

조회수21

 
스팸방지코드 :
비용없는 무료상담 신청   이름/연락처 등 개인정보는 100% 비밀보장됩니다!

보다 정확한 법률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법인파산/법인회생에 관련한 상담을 진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   름 :
연락처 : - -
관심분야 :
채무금액 :
본점 소재지 :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