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파산 / 대표자파산 전문법률사무소 온길 최진원 변호사는2020. 2.수원지방법원에 경기도 군포시에 소재한 소프트웨어 개발, 자동화 시스템 개발 업체에 대한 법인파산 신청을 하였습니다.
김동아, 최진원 변호사는 법인파산 신청에 관한 충분한 준비와 신속한 대응으로 위 회사에 대한 법인파산 신청 후 27일만에법인파산 선고를 받게 되었습니다.
▶ 파산신청부터 파산선고 결정까지의 기간 : 27일
▶ 부채규모 : 31억 원
▶ 예납금 : 1,200만 원
위 회사는 2018년 고객사의 투자와 매출 증대를 예상하여 인력 고용 등에 투자하였으나 투자유치에 실패하고 매출이 급감하면서 큰 손실을 입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후 경기가 회복될 것으로 전망하고서 금융기관 차입 후 수주를 진행하였으나, 납품한 검사장비의 잦은 오류로 인해 납품대금을 받지 못하여 큰 손실을 입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지속적인 경영악화 상황이 이어지자 법인파산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법률사무소 온길은 사법연수원, 대형로펌(법무법인 태평양) 기업구조조정 팀 출신으로 도산전문 변호사로만 구성된 로펌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법인파산/대표자파산에 관한 최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진원 변호사는 현직 서울회생법원 법인파산관재인으로도 활동하고 있고, 서울대 법대 출신으로, 대한변호사협회 도산전문 변호사로서 성실과 신뢰, 고객에 대한 이해를 갖춘 전무가로, 법률사무소 온길 법인파산회생센터에서는 변호사들이 밀착하여 직접 사건을 수행해드립니다.